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장영란 합류, 성유리.양세형과 KBS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 발탁, 7월 첫방송

by &*^%$# 2022. 6. 27.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양세형과 장영란이 MC로 합류한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사소한 오해로 헤어진 모든 연린에게 다시 사라왈 기회를 주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같은 이별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리콜을 꿈꾸는 남녀가 ‘리콜 식탁’을 통해 대면하고, 헤어진 후 처음으로 만나는 이들은 단 둘의 시간과 공간을 가지면서 긴장감 속에 두 사람이 리콜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보게 되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성유리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를 예능 프로그램 MC로 복귀한데 이어 양세형과 장영란이 MC로 확정됐다.

장영란은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JTBC ‘유쾌한 상담소’, tvN ‘애들 생각’ 등 출연자들의 사연을 듣고 공감하며 조언하는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낸 만큼 특유의 친근한 매력을 한껏 뽐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유튜브 '네고왕' 등을 통해 '급 호감' 이미지로 변신한 장영란의 합류는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성유리, 양세형, 장영란의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KBS2를 통해 오는 7월11일 오후 8시30분에 첫방송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