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성수 I 하프커피_성수 카페 추천

by &*^%$# 2021. 10. 1.



안녕하세요. 밥콩이에요.

오늘은 성수난포에서 가까운 카페
하프커피 리뷰입니다.

성수난포에 웨이팅이 길 경우 와도 될만큼
엄청 가까운 거리에요.



도너츠는 먹지 않았지만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하프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크림라떼인데 이전에 왔을 때는 녹차크림라떼를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녹차가 더 맛있었어요.
약간..음 느끼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

그래도 시그니처 메뉴니까 가장 많이 주문시키는
메뉴니까 와보시면 도전해보세요!



빛 받으면 잘나올까 싶었지만..
사진 찍는 실력이 더 중요하다는 걸 깨달음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