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공덕 I 영앤도터스_공덕 카페 추천

by &*^%$# 2021. 10. 11.

 

안녕하세요. 밥콩입니다.

 

#영앤도터스영업시간

요기는 집에서 가까운 편이라

전에 한번 왔었는데 문 닫았더라구요ㅎㅎㅎ

영업시간이 짧으니 가기전에 꼭 참고하세요!

#영앤도터스

너무 배불리 밥을 먹고 나와서 집에서 슬슬 걸어왔는데

날이 더워 은근 덥고 생각보다 멀어서ㅋㅋㅋㅋㅋㅋㅋ

30분인가..? 걸어가지구 앉고 싶었는데

지금 저기 보이는 저렇게 야외에만 앉는 곳이 있고

내부는 스탠딩으로만 마실 수 있어요.🙄

#딥카라멜라떼

딥카라멜라떼가 시그니처인거 같은데

따뜻한 커피로만 가능해서 마시지 않았어요.

요기는 창고.

실내에 앉을 곳이 없어서

왔다가 그냥 가는 분들도 있었어요.

테이크아웃 카페 정도로 생각하심 좋을 거 같아요.

제가 들어서자마자 더워해서인지

직원분이 서비스로 테스트해보라고 요렇게 커피

한모금씩 주셨는데 뭔가 잔이랑 얼음 한알이 귀여웠어요ㅋㅋㅋ

#바닐라밀크 #싱글브루윙

앉아서 마실 자리가 없어서인지

커피값은 저렴한 편이에요!

저는 바닐라밀크에 샷추가해서 마셨는데

구수한 맛? 많이 달지 않아서 제입엔 맛있었어요☺️

요고 들고 다시 2.3km 걷깈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