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해 I 쿤스트라운지_독일마을 바다카페

by &*^%$# 2021. 10. 20.


오늘은 즐거운 남해여행에서 갔던 독일마을의 카페에요.
남해는 관광지로 꽤나 많은 사람들이 와서인지 독일마일이 관광지처럼 잘 되어 있더라구요.
음식점도 많고 카페도 많아서 많은 분들이 독일마을에 꼭 들리는 듯 해요.



제가 있던 곳은 1층인데 2층으로 되어서 매우큰 건물이에요.
1층은 야외, 실내 모두 있고 2층은 실내로만 되어 있어요.
저는 야외에서 간단하게 커피만 마셨는데 다른분들은 맥주나 안주류를 많이 먹는듯 했어요.
카페보다는 이름도 쿤스트라운지인만큼 주류&안주 판매가 주력인 거 같아요.
특히 슈바인학센이 비주얼도 좋고 대부분 이걸 드시고 있더라구요. 쿤스트라운지는 슈바인학센이 유명한 곳 같아요.



보는 자체로 힐링이었던 곳!
커피맛은 그냥 그랬어요ㅎㅎ 크게 특별하지 않았지만 맛을 보러 간게 아니라 뷰를 보러 간거니까!
매장 자체가 굉장히 넓다보니 사람이 많음에도 나름 띄어앉기가 가능했어요.


좋았던 점은 저희는 간단하게 요기를 하고 싶었는데 바로 옆건물에 쿤스트베이커리에서
피자와 핫도그가 파는데 그걸 사서 쿤스트라운지에서 먹을 수 있어요.
피자와 핫도그도 엄청 맛있었던 건 아니지만 요기할 정도? 쏘쏘ㅎㅎㅎ
워낙 유명한 곳이니 남해바다를 보면서 간단한 밥을 먹을정도면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화장실이 2층에 있어서 올라가보니 오히려 야외보다 2층이 내려다봐서 뷰가 더 좋은 느낌이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온분들도 많았으니 아이 있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 주차장 있음
  • 아이와 같이갈 수 있는 곳
  • 커피맛은 그냥 보통
  • 뷰가 좋은 곳
  • 콘스트베이커리에서 구매 후 먹는 것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