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회현역 I 호경전_신세계백화점 본점 맛집

by &*^%$# 2021. 12. 16.

매일 11:30 ~ 21:30
백화점 휴무시 휴무

주차가능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유명한 중식당 호경전입니다.
여기는 조선호텔 쉐프님이 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저희 엄마가 정말 좋아하셔서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곳이에요.



저희는 항상 주말이나 평일 점심에 가는데
항상 점심에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호경전웨이팅

매장이 넓어서 회전율이 빠르다보니 오래 기다리진 않는 편이에요.
12시~12시30분 정도 도착하면
짧게는 10분 길면 30분정도 웨이팅해요.



간단한 기본 반찬 세팅

호경전 양장피



#호경전양장피

양장피라는 메뉴자체를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요.
고기랑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해파리, 해삼, 고기가 신선해서 소스없이 먹어도
재료 본연 자체로 맛있었어요.

특히 위에 고명처럼 뿌려진 야채소스에도 고기가 있어서
야채만 잔뜩있는 양장피가 아니라
육류 해산물류가 넉넉한 느낌의 양장피였어요.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던 양장피!
저도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잘먹은 메뉴에요.

호경전 짬뽕


#호경전짬뽕

엄마메뉴 짬뽕
짬뽕은 짜고 맵고 이런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뭔가 해산물과 야채로 우려낸 시원한 맛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단짠 자극을 좋아하는 남편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저랑 엄마는 심심한 메뉴를 좋아해서 호경전짬뽕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호경전유산슬면

이건 궁금해서 시켜본 메뉴에요.
예전에 놀면뭐하니에서 유산슬면이 나왔었잖아요.
궁금했는데 해보긴 어렵고
이렇게나마? 비슷하게 먹어봤는데
양이 푸짐하고 양장피처럼 해산물이 푸짐해서
맛이 풍요로운 느낌이었어요!



진득한 소스로 마지막 먹는 순간까지
뜨거웠어요.

남편의 짜장면은 못찍었지만
면요리 메뉴들이 양이 꽤 되어서
3인 각각 면요리먹고 추가로 양장피까지 먹으니까
거의 배터지 직전이더라구요ㅎㅎㅎ

요리를 시키실거면 사람수-1로 식사를 시키면
적당할 것 같아요!



마지막 디저트로 주신 코코넛우유
저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엄마랑 남편은 먹고
바로 웩 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그냥 코코넛오일 퍼먹는 거 같다구ㅎㅎㅎㅎ

저는 마지막에 입가심하기에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호경전은 항상 나이 있으신 어르신 분들이 많은데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