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국회의사당역 I 한방대가삼계탕_국회의사당역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by &*^%$# 2021. 11. 12.

매일 10:00 ~ 21:30

 

주차

매장앞 가능




회사 근처라 점심에 먹어봤었던 곳
퇴사했지만 맛있어서 저녁으로 먹으러 갔어요!


뜨끈뜨끈
일반삼계탕과 한방삼계탕이 있는데
저는 한방반계탕으로 남편은 한방삼계탕으로 먹었어요.

뚝배기에 나와서 엄청 보글보글
닭은 미리 다 준비된건지 주문하고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국회의사당 삼계탕 검색하면 대부분 고봉삼계탕만 나오는데
저는 이런 맑은 삼계탕도 좋아하고
반계탕이 있어서 양이 딱 적당해서 좋아요.




특히 안에 있는 찹쌀이 너무 맛있음ㅋㅋㅋㅋ
남편이 밥이 모자르다해서
찹쌀밥 한공기 추가해서 먹었는데
완전 쫀떡쫀떡하고 국물에 말아먹으니까
든든하고 좋았어요.




요즘 같은 추운날씨에 뜨끈한 국물 땡기면
간단하게 점심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